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선물 왜 안하세요 ?
    해외선물 2020. 11. 12. 15:08

    해외선물거래 아직도 안 하세요?

    요즘에는 동학개미운동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개인분들의 자산이 이렇게

    주식시장에 많이 풀리고 있고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진행하고있다고하는데요?

    여러분들이 보실때에는 어떠세요?

    여러분들도 혹시 투자를 하고 계신가요?

    어떻게 해야될지 참 고민을 하고

    나도 잘 할수있을지

    이런 생각을 하는 분들도

    정말 많이 있을거라

    그렇게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특히나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가 되면서

    외화의 가격이 또 급변하고있습니다.

    이런 해외선물거래를 알아볼때에는

    환율도 필수적으로 체크를 하셔야하는데요?

    그이유에 대해서 한번 설명을 드릴게요

    올 초까지만 해도 원달러 환율이 1300원 정도였는데

    현재는 또 1100원입니다.

    올초화 비교해보면 바로 200원 정도의 차이가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도 무엇보다 잘 체크해봐야

    내가 투자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지못하면 정말 후회할 수도 있는데요?

    내가 재테크를 할때 무엇보다 잘 확인을 하고

    체크를 해보셔야한다라는 점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아무래도 항상 지금 주식투자에 대해서

    성공을 했다라고 하지만

    그렇다고 하지만.. 정말 해외선물거래를 진행할 때에

    이런 부분들을 체크해보셔야하는데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해외선물거래로 수익을 내가 30% 올렸다고 해도

    환율이 떨어져버리면 이걸

    한국돈으로 다시 환전을 할 때 수수료도

    발생을 하게되고 또 수수료뿐만 아니라

    환율이 내려지게되면 자연스럽게

    이제 또 내 수익금이 내려가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런 부분들을 잘 확인하고

    내가 투자를 해야 꼭 성공적인

    이제 재테크를 할 수 있다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혹시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런 방법을 이제 찾아보고

    올바른 정보들을 체크해야만

    내가 해외선물거래를 할때 이제

    제대로 된 재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성공적인 재테크를 하기 위해서

    이제 나에게맞는 재테크를 잘할 수 있다

    그렇게 생각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해외주식거래

    이제 성공적인 재테크를 진행할수있을까요?

    진짜 어떻게 생각을 해보다가

    저는 고민을 엄청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 투자를 할때에

    그냥 단순하게 증권사에서도 알아볼까

    고민을 하다가 저같은경우에는

    이제 단순히 증권사가 아닌 중개업체를

    잘 만나는게 중요하다 그렇게 생각을 하는데요?

    그러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어떻게 투자를 해야 될지

    또 알아보게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해외선물 같은 경우 또 내가 해당 상품을

    매입했으면 이제 무조건 이제 내가

    수익을 올릴수가 있고 어떻게 할까

    이제 고민을 하게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이제 해외선물 같은 경우에 이제

    알아보고 어떻게 할까 ???

    생각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이제 해외선물거래에

    대해서 이제 알아보게되었습니다.

    해외선물거래를 어떻게 투자해야될까

    이제 알아보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그러다가 해외선물거래를 진행할때에는

    좀 더 주식하고는 다른 재테크 방식입니다.

    해외주식 같은 경우 뭐 국내랑 똑같습니다.

    A라는 품목이 있다라면

    이제 무조건 A라는 품목이 이게 올라야만

    내가 수익을 올릴수있고

    이게 내려가면 손절을 하거나 존버를 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까 이제 고민을 하다가

    결국은 저는 해외선물거래에 대해서

    이제 또 알아보게되었는데요?

    그러다가 해외선물거래 같은경우

    이제 해외주식이랑은 좀더 다른 방향입니다.

    해외주식거래를 일방향성 재테크라고 하지만

    해외선물거래같은경우에는 양방향

    즉 이게 올라갈지 내려갈지 내가 미리 예측해서

    재테크를 하는 그런 방식인데요?

    하지만 앞서서 증권사를 통해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려운 부분이 바로.. 증거금이 엄청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제 증거금을 아낄수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이제 중개업체를 이용하는

    부분을 이제 확인하기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증거금을 아끼고 교육필수시간도 패스할 수 있어서

    너무 저는 기분이 좋았는데요?

    이제 그러면 보안이 확실하고 자본금이튼튼해

    먹튀 걱정이 없는 중개업체를 만나야 하지 않을까

    그렇게도 이제 생각을 합니다.

    저도 어떤 중개업체를 선택할까 계속 고민하다가

    카페도 둘러보고 이곳저곳을 체크하다가

    바로 알게된곳이 여기인데요?

    여러분들도 해외선물거래를 하고

    제대로 된 해외선물옵션 거래를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open.kakao.com/o/sNsDhewc

     

    상승각 해외선물

    7년 무사고 운영 안전한 대여 24시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kakao.com

    cafe.naver.com/elevationangle

     

    해외선물 대여계좌 실시간거래소 옵션 : 네이버 카페

    상승각 해외선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